내부 링크는 서로 관련된 페이지끼리 링크를 걸고, 블로그 내에 있는 중요한 페이지들에 링크를 거는 것이 좋습니다.



개인으로서 할 수 있는 구글서치콘솔에서 사이트맵 제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
검색 시 고객님만의 고유의 사이트명과 추가적 설명이 보여지는 방법 입니다.

만약 우리 비즈니스가 외국인을 주 타겟층으로 하거나 이번 기회에 외국인들도 방문하는 곳으로 만들고 싶다면 구글 지도 상위노출 마케팅은 필수인 것이죠.

구글의 검색 엔진 결과는 경쟁력이 있고 당신의 경쟁자들을 능가하기는 어렵다. 귀사의 경쟁사가 귀사보다 더 나은 전략을 채택하고 있다면 귀사보다 상위에 노출될 가능성이 높습니다.

로컬비즈니스의 경우 음식점, 카페, 미용실, 학원 등 규모가 작고 광고・ 마케팅에 투입할 수 있는 예산이나 인력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내 고객들이 존재하는 지역에 대한 집중적인 자원 구글상위노출 투입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이죠.

백링크란 키워드에 담기는 링크를 뜻하며, 이를 다른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을 백링크 작업(또는 구축)이라 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세요.

네이버는 블랙 키워드에 대해서 검수가 심하지만 구글에서는 제재가 생각보다 덜 하기 때문입니다.

백링크란 쉽게 말해 다른 홈페이지에서 내 홈페이지에 링크를 걸어주는 구글상위노출 작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}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